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PMI Group에는 전문적인 지식과 노하우를 축적하며, 주도적으로 일하는 컨설턴트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컨설턴트의 조건

  1. 1전략적 사고를 하는 판단력이 뛰어난 사람
  2. 2자기 일을 주도적이고 철저하게 처리하는 사람
  3. 3완벽하지 않아도 자기개발을 위해 노력하는 열정적인 사람
  4. 4일에 대한 자긍심을 갖고 탁월한 팀워크를 발휘하는 사람
  5. 5PMI Group의 비전을 공유할 사람

컨설턴트의 경력개발경로

  1. 1Associate Consultant 데이터 수집 및 분석, 프로젝트 수행 지원
  2. 2Consultant 고객 분석, 담당 파트의 프로젝트 수행
  3. 3Senior Consultant 전문 분야의 프로젝트 단독 수행, 도구 개발
  4. 4Managing Consultant 고객 발굴, 프로젝트 수행 총괄, Practice 개발
  5. 5Principal Consultant 프로젝트 발굴, 비즈니스 모델 및 사업 개발

컨설턴트가 하는 일

  1. 1고객과 파트너를 만나 고객기업이 겪고 있는 문제에 대하여 함께 고민하고, 상황과 이슈를 분석 및 파악합니다.
  2. 2상황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실행하고, 그 결과가 고객기업에 정착될 수 있는 구조를 만듭니다.
  3. 3문제해결 과정에서 활용한 내·외부 환경분석, 컨설팅 방법론과 프로세스, 각종 결과물 등을 보고서로 작성합니다.
  4. 4고객기업에서 컨설팅 결과물을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과 코칭, 퍼실리테이팅을 수행합니다.
  5. 5더 나은 지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방법론과 도구, 시스템, 지식체계를 개발 및 축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