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ABOUT US
PMI Group 소개
CEO 메시지
오시는 길
SOLUTIONS
컨설팅
진단
교육
시스템
COMMUNITY
PMI 뉴스
PMI 칼럼
PMI 도서
CAREERS
인재상
인재 채용
KOREAN
ENGLISH
메뉴열기
HOME
ABOUT US
PMI Group 소개
CEO 메시지
오시는 길
SOLUTIONS
컨설팅
진단
교육
시스템
COMMUNITY
PMI 뉴스
PMI 칼럼
PMI 도서
CAREERS
인재상
인재 채용
KOREAN
ENGLISH
메뉴닫기
인재상
인재 채용
PMI Group에는 전문적인 지식과 노하우를 축적하며, 주도적으로 일하는 컨설턴트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컨설턴트의 조건
1
전략적 사고를 하는 판단력이 뛰어난 사람
2
자기 일을 주도적이고 철저하게 처리하는 사람
3
완벽하지 않아도 자기개발을 위해 노력하는 열정적인 사람
4
일에 대한 자긍심을 갖고 탁월한 팀워크를 발휘하는 사람
5
PMI Group의 비전을 공유할 사람
컨설턴트의 경력개발경로
1
Associate Consultant 데이터 수집 및 분석, 프로젝트 수행 지원
2
Consultant 고객 분석, 담당 파트의 프로젝트 수행
3
Senior Consultant 전문 분야의 프로젝트 단독 수행, 도구 개발
4
Managing Consultant 고객 발굴, 프로젝트 수행 총괄, Practice 개발
5
Principal Consultant 프로젝트 발굴, 비즈니스 모델 및 사업 개발
컨설턴트가 하는 일
1
고객과 파트너를 만나 고객기업이 겪고 있는 문제에 대하여 함께 고민하고, 상황과 이슈를 분석 및 파악합니다.
2
상황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실행하고, 그 결과가 고객기업에 정착될 수 있는 구조를 만듭니다.
3
문제해결 과정에서 활용한 내·외부 환경분석, 컨설팅 방법론과 프로세스, 각종 결과물 등을 보고서로 작성합니다.
4
고객기업에서 컨설팅 결과물을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과 코칭, 퍼실리테이팅을 수행합니다.
5
더 나은 지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방법론과 도구, 시스템, 지식체계를 개발 및 축적합니다.